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0 시간여행자의 아내


2014/10/02 - [미국/평점 5] - 5.0 서약

5.0 시간여행자의 아내




줄거리


“돌아갈게... 당신이 있는 시간으로” 
나는 시간여행자다. 어릴 적 교통사고 때 시간이동을 경험한 이후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시간 여행을 하게 되었다. 갑작스런 시간 이동 후엔 알몸으로 낯선 곳에 떨어지기 때문에 늘 추위에 떨거나, 옷을 훔쳐 경찰에 쫓겨야 하는 신세이다. 현재의 삶은 언제나 외롭다. 매일 혼자 맞는 아침이 익숙해져 갈 때쯤 그녀가 나타났다. 아침 햇살처럼 빛나는 그녀가... 

“기다릴게… 당신이 올 때까지” 
그를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하고 있다. 여섯 살이던 해, 나만의 비밀 초원에 나타난 그는 자신을 시간여행자라고 소개했다. 그는 먼 훗날 우리가 친구가 될 거라 했다. 나는 매일매일 그가 찾아와주길 기다렸고, 나와 사랑에 빠지기를 기다렸다. 스무 살이 되던 해, 드디어 그를 다시 만났다. 나를 기억하지 못하는 스물 여덟 살의 그를... 



한줄평


레이첼 맥아담스



감상평


레이첼 맥아담스는 서약, 노트북, 어바웃 타임 등으로 거의 로맨스 퀸의 자리를 확정 지었다. 90년대 줄리아 로버츠의 아성을 무너뜨리는 강자가 나온것이다. 그녀의 웃음을 보고 있지만 마치 모든 시간이 멈추었으면 좋겠다고 생각 한 적이 있다. 특히 노트북과 서약에서의 아름다운 미소는 아마 여러 사람 넋을 빼 놓았을 것이다. 이 영화역시 마찬가지 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그녀는 너무나도 아름답다. 사랑스러울줄 아는 배우이기에 더욱 아름 다운 것 같다.